티스토리 뷰

반응형

넷플릭스는 한 계정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끼리 이용하다보니 미성년자 자녀가 이용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연령제한 설정을 해야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넷플릭스 연령제한 설정을 컴퓨터(PC)로 변경하는 경우와 모바일, 타블렛으로 변경하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연령제한 변경(PC이용)

가장 먼저는 넷플릭스 홈페이지(https://www.netflix.com)에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 접속 후에 상단 오른쪽에 계정버튼을 확인해주세요. 

계정으로 이동하면 하단에 다양한 계정들이 보입니다. 연령제한을 원하는 계정을 확인해주시고 다음 단계로 이동하겠습니다.

하단에 시청 제한 보이시죠?

시청 제한을 위해서 홈페이지 접속 시에 로그인 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시청 제한 12세에서 15세로 변경해볼게요, 그리고 하단에 관람등급과 상관없이 제외하고 싶어하는 작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장하면 시청제한 등급이 변경됩니다.

해당 계정에 시청등급이 변경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연령제한 변경(모바일, 타블릿 이용)

모바일에서 넷플릭스 홈페이지((https://www.netflix.com)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더보기 버튼을 확인해주세요

계정을 확인해주세요

스크롤을 하단으로 쭉 내려주세요.

넷플릭스 계정들이 보이시나요? 연령제한을 원하는 계정을 확인해주세요

시청 제한이 보이시나요? 다음 창으로 이동하겠습니다.

시청 제한을 위해서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다음 창으로 넘어가겠습니다.

15세에서 12세로 시청제한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연령을 선택해줍니다. 

원하는 연령을 선택하셨으면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려주세요. 아이에게 등급에 상관없이 노출하지 않고자 하는 컨텐츠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장 후 다음 창으로 이동하면 연령 제한이 완료됩니다. 

하단에 연령 등급이 변경된 것이 확인되시나요? 모든 단계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양한 컨텐츠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옵션 설정으로 각 계정을 관리할 수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되시면 될 거 같네요. 

반응형